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3:22

    요즘 세상에서 충분히 아이를 키우려면 재벌은 돼야 할 것 같아요. 먹는 것부터 시작해서 입는 것, 교육비까지! 특히 요즘 사교육비는 엄청나죠?? 공부시키고 대학가더라도 등록금은 남아있죠? 수업료의 5할 하락입니다.뭐든 쉽고 빠르게 시행되는 제도는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서 남에게서 받는 학원이나 과외, 교육을 시키지 않으면 예전처럼 개천에서 용 나는 것이다. 라는 이야기는 보통이 아니잖아요? 아이들이 혼자서 아무리 노력해도 전문교육의 도움을 받는 친구를 따라가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두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입장에서 부그다 sound가 될 수밖에 없었습니다만. 남편 월급도 적은 편은 아니었지만 적금에, 생할비에, 두 아이를 키우면서 생할을 하기에는 좀 빠듯했어요. ​ ​ 나도 1자리를 요구하는 가사에 쵸쿰과 프지앙아마 도움이 되고 싶었습니다. 큰 수입은 없어도 무엇 1도 안 하고 놀기만 하는 것보다는 나잖아요. 근데 경단자녀라고 하죠?



    >


    그런 제가 관심을 가지게 된 직업이 있습니다. 즉석사회복지사입니다! 최근 고령화 사회에 빠르게 진입하고 있고, 맞벌이 부부과의 빈부격차 증가 등으로 여러 분야의 복지 서비스가 필요한 실정이라고 합니다. 국가 정책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북유럽과 같은 복지국가로의 발전이 더 이상 꿈이 아닌 현실이 될 수 있도록 희망합니다.라는예기도어렵게보입니다. 게다가 그 전문직이 되는 것도 자격증만 취득하면 과도한 금기한 없이도 쉽게 할 수 있거든요. 이런 현실에 맞게 많은 분들이 노후 준비를 위해 도전하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업무자체도 과하지 않고 미래과 전망도 좋고! 월급도 편중된 생각을 가지고 있던,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과결한 편은 아니었어요.하나의 문재는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


    >


    ​ ​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노하우를 자세히 찾아보면 관련 전공자라는 제한이 있었군요. 관련 전공은 커녕, 대학조차 본인 오지 않았던 나는 도전할 수 없는 것인가? 뒤쳐질 수밖에 없었어요. 당신들의 아주머니와 같은 내용이긴 하지만 좀 더 자세히 찾아보니 요즘 세상에 못할 일이 없었습니다.​​​


    >


    즉시, 학/점/은/행/제라는 좋은 제도가 있었어요! 이것은 대학을 다니지 않아도 같은 학위를 인정받고 꼭 들어야 하는 필수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제도였습니다. 실제로 학교를 다니는 것보다도 짧을 때 더 싼 비용으로 취득할 수 있죠! 게다가 직접 교육기관에서 강의를 들으러 가지 않아도 된다구요! 모든 강의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니까~ 집에서 간단하게 강의도 듣고, 공부도 하고, 자격증도 취득하고! 모든 것이 가능했어요!


    >


    여기까지 들으면 쵸은이에키 간단하고 좋은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비법인데요! 여러 가지 장점이 있는 만큼 쉽게, 쉽게 다가가는 제도가 아니었습니다. 학교 수업처럼 짜여졌을 때 표가 있는 것도 아니었고, 직접 알아보고 계획해야 할 점이 너무 많았습니다.강의와 틈틈이 표도 직접 살펴보고, 계획, 신청해야 했고, 과제물 제출이 이과인 실습도 혼자 힘으로 다 해내야 했습니다. 가장문제점은그자격증을취득하는데확실히필요한실습이었습니다. 다 모르는데 그 제도의 규칙 자체가 복잡하더라고요. 와인이 있는 제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제도가 아니었군요.​​


    >


    그런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한 분이 있어요 학/습/풀/레/당신입니다! 이분은각학습자마다상황에맞는공부계획을세워서최대한단기간에효율적으로자격증을취득할수있도록다양한비결을알려주는분입니다.​​​


    >


    좋은 학습상 뒤에 선생님이시죠? 하지만 잘못 만나면 역시 상황이 복잡해져요. 학습기간이길어지거나선생님이잠수하는경우도흔히있습니다. 원래는 개인적으로 알아보고 잘못 만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에/듀/에/바/원/격/평/생/교/육/원을 이용하면 이런 수고를 덜고 멋진 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정식으로 교육부 인가를 받은 곳으로 훌륭한 베테랑 선생님들만 모아놓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저도이곳을통해서학습상후선생님과연결됐어요. 확실히 믿을 만한 곳을 잘 이용했어요. 라고 생각했죠. 간단한상후를통해서제일먼저나에게맞는학습계획을세웠는데요. 솔직히 유명한 만큼 개개인이 나중에 받을 학습자의 수는 꽤 있을 텐데 개개인에 맞춰 세우는 계획에 감동했습니다.게다가 독학사 자신의 자격 취득 등, 저는 전혀 모르는 방법까지 총동원해, 단기간에 학점을 이수할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


    저는 대학 졸업장이 없는 고졸였기 때문에 한해 6개월 과정으로 진행했습니다. 만약 사회 복지학과가 없어도 대학 졸업증과 학위가 있으면 6개월 만에도 모든 과정을 마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


    >


    학습계획을세우면서과인서,과제보고서를작성하는방법이과주제에맞는자료를찾는방법을알려주고있어요. 오픈북에서보는온라인시험에대한힌트도알려주셔서더쉽게진행할수있었습니다.이미 말했지만, 가장 큰 글재였던 실습! 어떻게 신청하는지도, 진행방법도, 주의사항도 전혀 하과인도 몰랐습니다. 거주지 근처 실습이 가능한 자기관리 파업을 미리 알아보고 정리해 주었기 때문에 저는 따로 연락해서 신청만 하면 됩니다. 그것에 실습시 주의 사항도 미리 알렸고, 더 빨리 적응하고 좋은 평가를 받고, 120시간의 실습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


    >


    이렇게 내가 이용한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에 대해서 가르쳐서 드렸는데요. 아내 sound에게는 솔직히 큰 꿈이 있다거나, 포부가 있다거나 자신은 없습니다. 배우면 배울수록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분야였습니다. 요즘은 취업을 해서 보다 높은 꿈을 위해 일급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만, 관심이 있는 분은 아래에서 상세 정보를 얻고 상담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십시오. 저는 여기서 모두의 꿈을 언제나처럼 응원하고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