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결석 때문에 한 편도 제거 수술 후기 하나2-하나31차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1:42

    편도 제거 수술 날짜 2일째 아침:일 2시에 죽+엑설런트+티코 점심:3시에 죽+편의점 케이크 야간:하겐 다즈 요구르트 맛+계란+팡쵸쿰 증상: 없움코통:소음식을 먹을 때 소음식이 걸리면, 통렬함, 체중;-0.2kg


    아침에 하나 일어났을 때 진통제를 먹지 않아도 식사를 먹을 수 있을 정도의 통증입니다.편도 근육이 움직이면 조금 아픈 정도? 당신은 늦잠을 자고 살이 빠진 것 같았다. 몸무게는 더 이상 변하지 않을 것 같다. 여기서 한가지, 식사가 시작되면 폭풍우가 상승하지...? 그것을 막기 위해서는 매우 격렬한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 지금은 출혈 위험이 크게 줄었기 때문에 (앞 문장에도 썼지만) 운동을 시작할 생각입니다.


    오전 먹을 때도 별다른 고통은 없지만 가끔 소음식이 수술 부위에 끼이면 더 이상 퇴적이 없기 때문에 수술 부위를 직접 만지면서 통증이 조금 있다.늦은 점심은 언니가 랏폿키을 사서 와서 같이 먹었는데 1,2입 먹어 봤지만 입이 얼얼하다 의견이 있었지만 무사했다. 먹자마자 물로 입을 헹구는 일은 있어도 괜찮았다.그럼, 한가지 반식을 시험해볼까? 저녁은 아르바이트생에서 구운 달걀을 조금씩 조심히 먹고, 꿀호떡빵도 조금씩 떼어 먹었다. 이제는 정 스토리가 좋아진 것 같아 기쁘다.


    >


    저의 건강한 신체에 감탄하면서 오항시 하루 종 1의 사진을 몇장을 찍었는지 모른다.정말 한 2,31후에는 적이 모두 사라졌더라구. 그럼 지금 라면 먹고 있는 거야?편도 수술 후기 131회 오전:삼부 죽+티코 점심:삼부 죽+지 파이(대만식 치킨)저녁:쵸게국스+엑설런트+요 프레 봄:초콜릿 케이크 한 방울의 입증 상: 오목한 수술 부위의 맛있는 음식에 대한 감각:거의 없다. 뭔가 줄때 조금 따끔할 체중:변동이 없는 오전 1어 났을 때 별다른 고통은 느껴지지 않았다.최근 조금 색다른 것이 있다면, 나는 원래 잠이 많았는데, 수술 후 술을 많이 먹지 못하면 잠이 더 많아지고 어지럼의 빈도가 잦아졌다.나는 오전에 진통제를 먹지 않고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아무 문제가 없었다. 점심은 닭죽을 사러 나갔지만 기름값 못지않게 지파이를 사왔다.치파이는 대만에서 팔고 있는 길거리 음식으로 대만식 닭튀김입니다. 대만 여행 때 맛있게 먹었는데, Korea에서도 팔고 있다.지파이를 (오랜만이라서) 상자째 한아름 가져와 먹었다. 괜찮으리라는 걱정도 한동안은 어림도 없이 넘겼다.


    언니가 걱정스럽다고 스토리릴만큼 맛있고, 많이 먹었다.가득한 죽도 먹고 이제 거의 일반식으로 가도 될 것 같다.사고는 뭔가를 먹으면 엄청난 수술 부위에 걸린다는 것입니다.너무 이물감이 들어서 입안을 보고 한숨이 나왔다. 반은 내가 먹고 반은 편도 수술 부위가 먹은 것 같았다.


    >


    >


    잠시 양치질을 하고 면봉으로 헤집어 보았지만 오지 않았다. 혼자 우울하게 착간하는데 누나가 요구르트 같은 걸 먹어보라고 했어요.언니의 이야기대로 요구르트와 우유를 최대한 삼키자 조금씩 이물감이 사라졌다.완벽하지는 않았지만 이후 입을 여러 번 헹구었더니 스토리가 사라졌다.좋은 방법인 것 같다 많이 애용해야지 아직 죽을 먹을 생각인데 다음에 한 개 반식을 먹어도 될 것 같다.


    저녁에는 아예 소탈하게 혼밥을 먹기 시작했어요. 매장에 가서 쵸기에 면을 당신, 무과 인도 맛있게 먹고 40분간 양치했습니다.아, ᄉᄇ요플레도 먹고 별의별 걸 다 했는데 잘 안 빠져서 면봉으로 화를 ぼ어요.그 후 죽을 먹으려 했지만 여러 간식을 먹으면서 하나 식사에 도전할 생각이었다.라면을 언제 먹을 수 있을지...


    아, 그리고 거의 매일 운동도 했어요. 오랜만에 어떤 운동에 현기증이 나서 쓰러질 뻔 했어요.내 몸이 이 정도 체력 마루에게 안된다니 실망했던 좀 더 열도욱 운동해야겠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