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장인물관계도 게스트하우스 청춘드라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0:16

    >


    자유를 꿈꾸는 청춘이여 "게스트 하우스 와이키키"에 온다!영화 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오링이콤 동구 톨키 충만 생계형 배우 준기, 반백 수 프리랜서 작가 두시쿠 세 청춘이 도산 위기에 직면한 게스트 하우스 와이키키에서 열리는 기가 어려운 절도 청춘 드라마 편성:JTBC월, 화 오후쵸쯔쵸쯔:00방송의 시어 저에게 20최초 8.02.05시쵸은류루쵸쯔.9퍼센트


    >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장인물 목록


    >


    강동구의 김종현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겸 프리랜서 연출가의 한때 크리스토퍼 놀런을 뛰어넘는 세계적인 영화감독을 꿈꾸는 꿈나무.현재는 망하기 직전의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키를 운영하며 회갑잔치, 돌잔치, 결혼식 영상 등을 찍어 생계를 잇는 밝은 청춘이었다.웬만한 영화에서 고생만 하고 꿈을 포기하고 현실에 순응하며 사는 청년실신시대의 표본 같은 인물. 모든 것이 냉소적이고 불만투성이지만 감정은 약하고 손해만 보는 겉돌던 정체불명의 미혼모 유나와 아기솔이 나타나면서 인생이 다시 파란만장하게 얽히기 시작한다.


    >


    이준기, 이준기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겸 생계형 단역배우 믿고 보는 배우를 꿈꾸며 배우의 길로 들어섰지만 현실은 단역도 고마운 생계형 배우.홈쇼핑 모델부터 방청객 아르바이트까지, 연기의 인연자라도 들어가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열혈 청춘입니다. 염치와 체면은 잃은 지 오래고 매정함까지 겸비했지만 특유의 긍정에 당신으로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합니다. 와이키키 최고의 트러블 메이커답게 상상을 뛰어넘는 문재가 끊이지 않는다. 동구 두식의 연극영화과 선배로서 꿈을 이뤄줄 영화제작비를 벌자고 게스트하우스 창업을 제안해 인생을 어지럽힌 원흉이기도 하다.


    >


    봉두식 송승원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의 공동 CEO 겸 프리랜서 작가 이 내용은 좋고 작가도 무직이다. 웹소설 연재, 자소서 대필, 논술 과외 등 돈 되는 글은 다 쓰는 프리랜서 작가.영화 시나리오는커녕 잡가가 된 것도 모자라 동네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까지 전전하며 연명하고 있다. 정이 많고 감정이 약하며 소녀의 감성이 넘치는 순수함까지 지녔지만 위기의 순간에는 잔꾀도 굴리는 곰 같은 여우다.운동복 차림의 반무직임에도 불구하고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러블리한 외모의 소유자. 하지만 현실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모태 솔로다. 만져도 사랑을 시작할 준비가 돼 있는 한국 최고의 금사자다.


    >


    한윤아, 정인성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불시착한 정체불명의 미혼모 솔이와 함께 벼락치기에 등장해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를 뒤집은 미혼모. 솔이를 아버지 없이 홀로 키우게 된 기구한 운명을 무한긍정으로 당신과 천진난만하고 극복해가고 있었다.조금은 서투르지만 열정이 넘치는 모습으로 무심코 눌러앉게 된 와이키키에서 청소, 요리, 빨래 등을 맡고 있다.


    >


    한솔, 윤아의 3개월의 딸


    >


    [서울=뉴시스]강서진 기자 고원희를 꿈꾸는 취업준비생, 동구 동구 동구 동호상이라는 이유로 인생에 없는 와이키키키 남자들의 뒤치다꺼리를 다소 꺼리고 있다. 철없이 게으른 형들을 배려하기 위해 아라시 남은 sound머신에 등극했습니다. 형들에게 끊임없이 당하는 공처럼 보이지만 실은 집안일을 맡고 있는 실질적 권력자.남성호르몬 과다 분비로 하루만 면도를 하지 않아도 코 밑과 턱에 수염이 자라고 괜찮은 특이한 체질을 지녀 생활에 어려움이 많다. 덕분에 와이키키에서는 스타워즈에 나쁘지는 않은 털북숭이 주바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


    민수아 이주우 동구의 전 여자친구, 쇼핑몰 모델의 아름다운 미모와 환상적인 몸매로 부러움의 시선을 한눈에 받는 극강 비주얼의 소유자. 똑똑한 척, 세련된 척, 쿨한 척, 생활화한 깜찍한 세상 물정을 모른다. 그러나 실상은 습자지에 버금가는 청귀신과 팥으로 메주를 만들어도 믿는다. 사기친화적인 성격덕분에 사람에게 이용당하고 과로사기를 당하는게 꽃 장수 여우 같은 곰이었다 때때로 시간이 지날수록 쉽지 않은 모델생활만으로도 머리가 아프기 마련인데, 아무래도 앞날이 보이지 않는다. 남칭 구동구이기 때문에 느낌이 들다.


    >


    우라챠와이키키 프로그램 정보=이 드라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의 꿈과 우정, 그래서 러브스토리를 코믹하게 그린 드라마. 그중에서도 코믹에 방점이 찍혀 있다.이 드라마의 기획안은 단순하면서도 확고하다.언제나 하루도 공부하거나 취직하거나 회사 생활이나 가사를 돕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많은 사람들이 맥주와 캔 하나를 아랑곳하지 않고 편히 즐길 수 있는 휴식 같은 드라마!그것이 바로 한국 드라마 기획안이자 목표이다.청년 실업이라 5포 세대로 가프질이니 뭐니 해서 많이가 나쁘지 않아서 생활이 퍽퍽한 세상이지만, 고런 드라마 하나 프지앙아츄무 있어도 괜찮잖아?!


    >


    으라차차 와이키키 캐릭터 포스터


    >


    연애? 쉽지 않지?


    >


    취업? 쉽진 않겠지?


    >


    꿈? 쉽지 않지?


    >


    학점? 쉽지 않지?


    >


    인생? 뭐가 있어?


    >


    더 이상 본인이 빠질 일은 없잖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