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이언트 펭TV 펭수 2020 달력이 드디어 왔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5:20

    >


    하나 2월 241에 G마켓에서 예약 구매 한 펜스 달력이 드디어 옸 움니다.올해는 주변에서 홍보용으로 보내는 달력 화두로 내가 쓰고 싶은 깨끗한 달력을 써보자! 하고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늦어도 한개 월초에 올 알게 된 달력이....​ 한월, 하나 41명 오죠케 도착하고 개봉을 했답니다. 하지만 1월이 끝나기 전에 와서 정예기 좋겠어요.현재 교보문고 오프라인 서방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구매가 어려우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A형과 B형은 다른 미니포스터를 준비해줬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실물 포스터에 한 표 던지겠습니다.


    >


    미니 포스터를 제외한 2020펜스 달력의 앞 표지는 형(일러스트 형)/형(인물 사진)형 모두 같은 겉 표지를 사용했었읍니다덕분에 친국과 공구를 했는데 미니 포스터의 흔적으로 구별해서 나눠준 미니 다이어리 같은 감정이 본인이지요.


    >


    이번에는 2020펜스 달력의 내부 사진입니다.선물로 주는 스티커와 증명사진은 A형과 B형이 다르지 않습니다.B형 인물사진형은 스티커를 인물사진으로 하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좀 남네요


    >


    한 장 한 장의 사진은 A형 B형 전체 펜스 사진이 있으며, 사인이 되어 있습니다. 이 스토리는 둘 다 같지만 글꼴과 사진이 약간 다릅니다.전에 자이언트를 G가 아닌 J로 알고 JP라고 서명했어요.라는 코멘트도 있었습니다만, 다행히 이번 서명은 G로 되어 있군요.:)


    >


    이쪽에서 2020펜스 달력의 형태와 형의 차이가 나기 시작한다.인물형의 B형은 펜하의 포즈가 인물 사진으로 되어 있고, A형은 첫 라스트로 되어 있습니다.자기소개서의 구성도 조금 특이하네요:)


    >


    2020펜스 달력의 한월부터 3월까지 사진입니다:)형은 뒷면이 주와 하나 따로 작성이 가능하게 되어 있고, 형태는 편하게 메모 형식으로 작성 가능하게 되어 있는 스무니다.매월 즐겨찾는 하나라스트 본인의 사진을 놓을 수 있도록 사진과 달력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그림에 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조금 불편한 점은 한 가지 체형입니다. 즉, 달력에 글씨를 쓸 수 있는 공간이 좁은 것을 선택할 수 있지요.


    >


    2020펜스 달력의 마지막 장인 202한년 칸입니다. ​, 매번의 달력을 볼 때마다 과연 202한해가 언제 올까. 라는 생각으로 매일을 살아가는데, ​ 거의 매일 정신이 드니 어떤 새 한 2월이 다가와서 이후 나이가 즉석 앞에 있음을 보게 되네요.​ 여러가지 일러스트와 사진이 뒤(뒤)은 2020펜스 달력:)​ 펜스를 질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필크해야 하는 달력과 같아~ 정예기 귀여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