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과 꿈해몽 그중에서도 맛있게 먹는 꿈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2:03

    >


    맛있어 보이는 사과를 다른 사람에게 건네주면? 본인에게돌아오는업무적성과,본인의결과가격을남에게주는것이라고합니다. 제 할아버지도 과수원을 운영하고 있었는데, 빨갛게 익을 때까지 너무 손이 많이 가거든요. 쉽게 해석하자면, 익을 때까지 열심히 농사를 지어서 남에게 준 것과 똑같이 해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사과가 나쁘지 않은 무를 봤는데 주렁주렁 했다면? 많이 매달릴수록 더 좋은 길몽에 해당된다고 하더군요. 사업을 하시는 분은 더 크게 확장해서 나쁘지는 않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고, 직원을 두었다면 정답게 도움이 되는 인재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저도 이런 스토리라면 오노 씨의 밤에라도 보고 싶습니다.​​


    >


    거의 비슷한 말이지만, 조금 다르다, 제 역할에 매달린 사과를 손으로 따면? 이것도 1,2개가 아닌 많이 먹을수록 더 좋은 길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매달린 것을 따는 것은 재물로 해석되기 때문에 사과만큼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


    >


    역시 사과를 옷으로 파삭파삭 닦으면 아주 예쁘게 빛나죠. 꿈에서 반짝이는 사과를 보면 지금까지 해온 일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된대요. 사과,꿈의해몽하나만해도이렇게의미가다양했습니다.이런 스토리는 어디서나 볼 수 있었어요. 일입니다만, 맛있게 먹는 꿈은, 매우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


    그렇다고 포기하는 내가 아니기에 사과의 꿈인 해몽 속에서 맛있게 먹는 꿈을 발견했습니다. 진행 중인 1이 좋은 방향으로 성과를 거두게 되어 주위의 인정을 받게 된답니다. 그런데 맛있으면 맛있을수록 그 기쁨과 성과가 크게 과도하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아이플은 처음입니다 싶을 정도로 맛있고 눈알이 튀어 과일까지 와봤는데 이건 과일이라 느낌이 더 좋았죠.​​


    >


    그 외에 잼을 만들거나 상한 사과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길몽도 되고 흉몽도 되기 때문에, 어색할 때는 조사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나는 실제로 현재 진행 중인 1개가 있고 하필 이런 시기에 겪은 것이 먹었다는 것이 신기했어요. 그래서 제가 보던 다른 어떤 것보다 자는 동안 꾸게 될 꿈을 신뢰하는 것 같아요. 상황적으로 시기적절하게 잘 맞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